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세광가구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 (주)오딘/세광가구에서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가구몰 (ip:)
  • 작성일 2021-05-27 10:16:5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65
평점 0점

  안녕하십니까? (주)오딘/세광가구에서 알려드립니다.


  힘든 시기에도 저희와 거래를 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다름이 아니라 몇 가지 서비스로 인한 세금 계산서 발행 및 그 후 처리로 인한 인력 및 시간 손실이 크게 발생함에 따라서 이하 관련한 전해드릴 말씀을 남깁니다.

  아래와 같이 변경 및 진행되오니 반드시 확인, 숙지하시어 차질이 없으시길 바라며 양해 부탁드립니다.




1. 택배 선불 발송 불가


  택배 발송이 전 품목 기존 동일 후불로만 발송됩니다. 예외 적용 없습니다.



2. 택배 출고 시 유의 사항


  택배 출고 시 홈페이지에 기재된 택배 운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택배사 운임 변동 및 비규격 사이즈 제품일 경우 약간의 높이 차이로 인해 운임 변동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따라서 운임 변동은 자사에서 부담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3. 파손무책


  본사에서 택배로 출고하는 전제품은 검수 및 다리 수평 확인 후 출고합니다. 따라서 모든 택배는 파손무책으로 출고되며,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은 하자가 아니므로 교환 및 환불, 보상이 불가합니다.



4. 택배 출고 이후 4시부터 택배 취소가 불가합니다.



5. 야외용 의자 택배 출고 변경


  야외용 의자의 택배비용이 인하되어 아래 사진과 같이 박스 포장에서 일반 포장으로 변경하여 출고됩니다. 금액도 변경되었으며 해당 내용은 관련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모든 택배 출고 상품은 기존 공지한 바와 같이 배송 중 발생하는 불량은 무책입니다.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2022년 6월 13일부터 목재의자 제품에 한해 택배 요청 시 부득이하게 홀수 출고가 제한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차량 섭외 서비스 미제공.


  편의를 위해 제공되던 차량 섭외 서비스가 미제공됩니다. 공장으로 오시는 기사님께 업체명과 도착지, 출발 시간, 담당자(세광) 이 4가지 정보를 문자에 필수로 적어드리고, 약속한 시각에 현장에 오시면 출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시 차량 서비스 번호를 알려드립니다.



8. 창고추가 발주 시간 (오전 ~ 오후 / 오후 다음날 오전)


  당일 창고추가 발주 시간에 따라서 출고 시간이 제한됩니다. 오전 발주 시 당일 오후 3시 이후 출고, 오후 발주 시 다음날 오전 이후에 출고가 가능합니다.



9. 수입 품목 제품 금액의 변동.


  수입 품목의 경우 컨테이너, 화물 운송비용, 환율 등에 따라서 금액이 유동적으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 사항은 저희 쪽에서 사전공지를 드리려 노력하나 변동되는 가격을 수시로 알려드리기 어렵습니다. 가능한 저희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0. 음성 통화 접수 불가.


  발주 포함 수정·추가·연기 같은 모든 주문은 카톡, 팩스 등 문서 및 문자(텍스트)로만 접수 가능합니다. 전화를 통한 음성 주문은 이후 문서 또는 문자를 남겨주셔야 정상적으로 접수 처리가 됩니다. 음성 통화 접수의 경우 의사소통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어 제한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11. 제작 상품 접수 변경


  제작이 필요한 상품(상판, 다리 등)은 해당 상품의 전체 금액이 입금되어야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12. 상판 및 다리 등의 출고 시 제공되는 조립 피스는 서비스 제품입니다.


  누락 또는 분실 등의 사유로 추가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 및 차량 운임은 착불로만 발송 가능합니다.



13. 의자 등의 일부 조립 상품의 조립 피스가 제조단계에서부터 누락이나 분실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인한 반품은 불가하며 조립 피스를 요청하시는 경우 마찬가지로 택배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차량도 이용이 불가하거나 착불로만 가능합니다.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시는 경우 최대 5,000원까지 지원하여 드립니다.



14. 타사 제품의 합차를 요청하시는 경우 해당 제품에 대한 출고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대리 상차 요청 시 파손 또는 누락에 대해 본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5. 차량 사이즈에 대하여 자사에 문의할 경우, 중량 혹은 부피 등의 차이로 해당 차량이 불가한 경우에 발생하는 운임에 대해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차량 섭외 서비스는 불가하며, 약속한 도착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 도착하여 발생하는 피해, 금액 역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16. 차량의 목적지, 하차지에 도착 후 24시간 이내 제품의 수량이나 하자 등을 확인해주어야 추가배송, 교환 등이 가능하며 기간이 지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제품이 목적지 또는 하차지에 도착한 이후 수량, 하자 등의 확인 없이 이동한 경우 자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7. 납품의 연기, 공사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한 홀딩 또는 홀딩 주문은 전체 금액의 30%가 입금(제작 품목은 100%) 되어야 가능합니다.


  홀딩의 최대 기한은 한달이며, 경과 시 자동 출고됩니다. 출고 시 잔액은 미정산 금액으로 청구됩니다. 요청으로 인한 홀딩 취소 시 입금 금액의 10%를 수수료로 차감하고, 자사 위약 시에도 10%를 배상합니다. 제작 품목은 취소 불가합니다.



18. 모든 수입 제품은 제작 공정에 따라 색상 또는 치수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은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에 따라 벌크(비포장) 상태로 수입되는 경우 일부 스크래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반품 또는 교환은 불가합니다.



19. 다리·탁자 발주 시 필수 사항 기재 부탁드립니다.


  다리 : 품명, 다리두께, W와이드 × D뎁스 × H높이(상판 제외 다리 높이만), 보강대 여부, 색상, 도면.


  탁자 : 품명, 두께 (기본 36T), W와이드 × D뎁스, 보강대 여부, 타공 여부, 도면.

 

 

20. 상판 다리 제작 발주 시 보강대 추가 요청하시는 경우, 기존 쫄대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보강대 위치에 조절발을 추가하여 더 이상 쫄대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따라서 다리 발주 시 보강대 추가 금액이 기존 3천원에서 4천원으로 상향되었습니다. 상판만 제작하는 경우 쫄대 추가 제작 요청 시 미부착 출고되므로 이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 첨부된 이미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1. 주5일 근무에 따른 출고 및 접수 불가 안내


  금주부터 주5일 근무로 전환되어 토요일 출고 및 상담, 접수가 불가하게 되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22. 판매되는 일부 상품은 최저가 공급을 위해 최소 마진으로 판매 중입니다.


  그 중 비올렛 우드 팔걸이 제품은 중국 공장에서 배송되는 도중 파손이 발생할 수 있는 상품이나 판매 시 이를 모두 확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제품 수령 이후 팔걸이 파손이 확인되는 경우 이를 직접 구매하여 교체하셔야 합니다. 배송, 구매 등 비용을 저희가 부담하기 불가한 저가상품인 이유로 귀하의 양해 부탁드리며 팔걸이 출고되는 팔걸이는 공장 상황에 따라서 색상이 상이할 수 있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3. 코로나 장기화에 따라서 택배사의 물량이 급증함에 지역별로 택배사가 파업하여 일부 배송불가 지역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지역의 경우 이후 정상화까지 걸리는 기간을 알 수 없으며 부득이하게 환불조치 될 수 밖에 없는 점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일부 타사 배송이 가능할 시 택배비가 변경될 수 있으며 이는 개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4. 주문 이후 명세표를 받지 못한 경우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은 것이오니 반드시 콜센터와 연락하여 명세표 발행과 주문 접수 여부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명세표가 발행되지 않은 주문은 주문 완료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명세서 미확인으로 인한 오출고 및 오제작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반드시 명세서를 확인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5. 주문 및 발주 채널이 많고 복잡하여 채널을 통일하려고 합니다.


  카카오 플러스 친구 외 기타 팩스 등 채널은 이번달 말까지 유예를 두고 종료할 예정이오니 미리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확인하시고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팩스 접수는 이번달 말까지만 허용합니다.






26. 제조과정에서 용접이 떨어져 의자 꺽쇠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자나 반품의 사유가 되지 않으므로 저희측에서 옴꺽쇠를 보내드릴 수 있으나 운임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조립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27. 자사 제품의 포장은 우천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방수 포장의 경우 비용적인 측면에서 어려움이 많습니다. 따라서 우천 시 출하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우천 시 출하하는 경우 제품에 하자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귀사에 책임소재가 없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출하하는 경우 우천에 대비가 되어 있는 차량을 섭외해주시길 바라며 그에 다른 차량 크기의 조절도 부탁드립니다. 우천 시에는 되도록 출하는 지양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8. (수입)원목수저통B의 서랍 부분 내경 사이즈는 W270×D140으로 안내드린 치수보다 더 작은 사이즈로 제작해야 안전히 들어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수저통B 제품 주문 전 위 이미지를 반드시 참고하시어 발주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29. 탁자 주문 시 타공 도면, 모델명 등 상세 설명을 발주서에 필히 기재하여 첨부해주시길바랍니다.


  오류를 줄이고 정확한 전달과 출고를 위함이니 번거로우시더라도 협조 부탁드립니다.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나 이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내기 위한 방안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다시 한번 저희 (주)오딘/세광가구와 거래해주심에 감사드리며, 귀하의 앞날에 행운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이전 제품  다음 제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